■ 마인크래프트 1.4.7

디스팬서화살의 크래쉬나는 버그, 불꽃놀이 할때에 별을 안쓴 폭죽은 크래쉬나는 버그, 에스알브이 레코드를 확인할때에 타임아웃되는 버그 등을 수정한 마인크래프트 1.4.7 최신버전입니다. 이전버전에서 발생되는 요 3개 버그수정이 업데이트내용 전부인데 그닥 대단한건 없는 듯. 그밖에 마인크래프트 1.4.7 통합모드 함께 동봉했으니 필요하신분 쓰세요.


 ■ 마인크래프트 1.4.7 다운로드

 


 ■ 마인크래프트 1.4.7 통합모드 다운로드


 


 ■ 마인크래프트 1.4.7 다운 및 실행방법

 

먼저 올려놓은 마인크래프트 1.4.7 다운 파일을 열어서 위 Minecraft_1.4.7.zip 파일을 내려받습니다.

 

그리구 압축을 풀어보시면 위와 같이 3개의 파일이 있는데 이중에 상자모양의 실행파일을 열어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마인크래프트 런처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Username 에 아이디를 적고, 그 밑에 있는 ForceUpdate 체크창에 체크를 하신 후, Enter Game 버튼을 눌러서 게임에 들어갑니다.


 

이제 런처가 최신버전 패키지인 마인크래프트 1.4.7 다운 로딩하는데 잠시 기다려주세요.


 

마인크래프트 1.4.7 다운 로딩이 모두 마치면 위와 같이 모장의 로고가 등장하는데요.


 

이어서 나타나는 게임화면에서는 좌측 하단에서 마인크래프트 1.4.7 다운 되었음을 버전명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때 저처럼 한글이 아닌 영어판의 마인크래프트 1.4.7 이 실행되었으면 Option 으로 들어가서 Language 메뉴를 실행시키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마인크래프트 1.4.7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한국어메뉴를 찾아서 골라주시고 완료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이제 마인크래프트 1.4.7 언어가 영어에서 한국어로 전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구 게임 중에 마인크래프트 1.4.7 텍스쳐 팩을 적용하고 싶다면 텍스쳐 팩 버튼을 누르고 위 메뉴 중, 텍스쳐 팩 폴더 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왠 폴더하나가 등장하는데, 여기다가 가지고 있는 마인크래프트 1.4.7 텍스쳐파일을 집어넣고 적용시켜주면 된답니다.


 ■ 마인크래프트 1.4.7 다운 로딩 중에 Bad video card driver 문제 해결법

 

런쳐에서 마인크래프트 1.4.7 다운 로딩할때 위와 같이 오류가 나는 분이 있는데요.


 

이때는 바탕화면으로 가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속성메뉴로 들어가도록 합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 등록정보 창이 나타나면, 여기서 아랫쪽에 있는 버튼들 중에 고급(V)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젠 Graphics 등록정보 창이 나타났을껀데요. 여기서는 하드웨어 가속 항목의 게이지를 위와 같이 없음에서 2칸 최대쪽으로 옮겨놓고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이후 다시 마인크래프트 1.4.7 다운 로딩 해보시면 원활히 구동될 것인데, 혹시나 이래도 오류창이 나오면 아마 마인크래프트 지원이 안되는 그래픽카드를 보유하신겁니다.


 ■ 마인크래프트 1.4.7 통합모드 다운 및 사용법

 

우선 올려놓은 마인크래프트 1.4.7 통합모드 다운 파일을 실행해서 위 압축파일을 받아줍니다.


 

그리고 압축을 풀어보면 위와 같이 NoBLess_v1.4.7 이라는 마인크래프트 1.4.7 통합모드 다운 설치파일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파일을 실행시켜보면 위와 같이 마인크래프트 1.4.7 통합모드 노블레스 창이 나오는데요.


 

기본적으로 모든 모드를 설치하고 싶다면 자동설치를 선택하고 다음버튼 누르면 되구요.


 

만약에 마인크래프트 1.4.7 통합모드 중에서 원하는 모드만 골라서 설치하고 싶다면 선택설치를 선택하고 다음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1.4.7 통합모드 목록이 나오는데 이중에 원하는 모드들을 체크하고 설치버튼을 누르면 되죠.


 

그렇게 마인크래프트 1.4.7 통합모드 설치가 끝났다면 닫음 버튼을 눌러 마무리 하세요.


 

다시 게임을 실행시켜서 로그인할때에 Force Update 체크 후, 마인크래프트 1.4.7 다운 로딩 업데이트 시켜주면 해당 모드들이 게임에 적용됩니다.

 

그리고 만약 마인크래프트 1.4.7 통합모드 제거를 하고 싶다면 프로그램을 켜서 모드 삭제를 선택하고 다음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마인크래프트 1.4.7 통합모드 다운 사용동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