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도우7 정품인증 업데이트 제거 해보자 !

마이크로 소프트의 운영체제, 윈도우즈7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Windows7 정품인증 때문에 골머리 썩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OS 깔고나면 기본설정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자동설치되게 되어있는데, 이같이 새 업데이트를 몇번 깔다보면 갑자기 어느날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데요.

 

이 메시지만 뜨면은 상관없는데 짜증나게 바탕화면이 검게 변해서 설정이 불가능하고...

 

win7 정품인증 기간이 몇일밖에 안남았다면서 인증받으란 경고문을 자꾸 띄우는데 이러한 연유로 컴퓨터 사용에 상당히 에러를 겪는 분들이 많은데 이를 타계할 윈도우7 정품인증 없애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총 2가지 방법을 소개했으니, 각자 마음에 드는 방법을 쓰시면 됩니다.


 ■ 최신 업데이트를 삭제해서 윈도우즈7 정품인증 하는법

이 방법은 win7 최신 업데이트 중에 정품인증 관련 업데이트가 인증보안을 거쳐 관련 메시지를 출력하는 것에 기인한 해결법으로, 이같은 문제를 야기시킨 업데이트내역을 지우는 것입니다.


 

우선은 각자 windows7 운영체제에서 내컴퓨터로 들어가도록 하세요.


 

그리고 내컴퓨터의 제어판 열기로 들어가거나, 혹은 시작메뉴에서 제어판으로 바로 들어가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각자 윈도우7 버젼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제어판에 Windows Update 메뉴가 있는 사람은 그리로 들어가서 업데이트 기록 보기를 열람하시고, 만약에 없는 사람은 프로그램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제어판 - 프로그램 창에 있는 설치 된 업데이트 보기로 들어가도록 하세요.


 

해당 항목들을 못찾겠는 사람은 그냥 프로그램 추가 제거로 들어가서 좌측에 있는 설치 된 업데이트 보기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최근에 업데이트 된 항목들을 열람할 수 있을텐데, 이중에서 (KB971033) 항목을 삭제해주시고, 재부팅하시면 윈도우7 정품인증 업데이트 제거 됩니다.

※ 만약에 해당 항목이 없으면 최근에 깔린 업데이트를 삭제해주면 됩니다.


 

그런데 이같이 최신업데이트를 지우는 방법은 임시방편으로 차후 OS업뎃이 이뤄지면 또 window7 정품인증 문제가 재발생하는데, OS업뎃을 아예 수동으로 전환시키면 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일단 바탕화면의 실행아이콘 중에 업데이트관련 아이콘으로 들어가거나 제어판의 모든 제어판 항목 중, 알림 영역 아이콘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여러 항목이 나오는데, 이중에서 Windows Update 부분을 위와 같이 알림만 표시 등으로 수동업데이트 되게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후부터는 OS 자동업뎃이 안이뤄지고 위와같이 업뎃항목이 있으면 알림으로 알려주고 업데이트는 직접 실행해야 하는데, 윈도우 정품인증 성공은 했지만, 이후부턴 OS 업데이트를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추가포스팅 
      윈도우7 정품인증 프로그램 A.I_1003H.exe 파일 쓰는법

 

원래 OS 에서 업데이트 된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만 올렸었는데, 댓글로 알려주신 aPP공주님 블로그에서 윈도우7 정품인증 패치 A.I_1003H.exe 파일을 알게되어 이렇게, 포스팅을 추가로 수정합니다.

※ 본인이 해당 프로그램을 써보았는데, 일단 인증이 잘되었고 파일은 직접 올리면 저작권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다해서 올리진 않습니다. 대신 첫 댓글에 aPP공주님이 써놓으신 주소, 또는 닉네임 부분을 클릭해, aPP공주님이 올려놓으신 파일 게시글로 가서 받으시면 됩니다.


 

이번 정품인증방법은 OS업데이트 내역이 너무 많아서 어떤걸 없애야할 지 모르거나, 혹은 OS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하면서 정품인증을 완전히 영구적으로 없애고 싶은 사람들이 쓰시면 됩니다.


 

일단 윈도우7 정품인증 하기 전의 제 인증상태는 위와 같이 3일 남은 상태였는데요.


 

첫 댓글에 있는 aPP공주님 블로그로 가서 위 A.I_1003H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했습니다.





사용법은 위 영상처럼 차례대로 숫자키로 메뉴만 들어가주면 인증작업이 완료되었구요.



이후 재부팅하고 나니까, 위와 같이 정품인증을 받았다고 마무리 되었습니다.

 

윈도우7 정품인증 크랙 A.I_1003H.exe 다운 파일은 아래 첫 댓글을 참조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