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트엔진 6.2 최신버전

컴퓨터 프로그램 중에서도 특히나 수치등이 주요한 게임 등에 가장 많이 쓰이는 치트프로그램 치트엔진 6.2 최신버전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삼국지PK 와 같이 치트성이 프로그래밍 되어있지 않은 다양한 게임 등의 수치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어서 많은 게이머들이 사용하고 있죠. 그럼 프로그램 다운로드 부터 치트엔진 6.2 사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치트엔진 6.2 다운로드


 


 


 ■ 치트엔진 6.2 다운 및 사용법

우선 올려놓은 치트엔진 6.2 다운 파일을 실행시켜서 위 압축파일을 내려받으세요.


 

그리고 압축을 풀어보면 안에는 치트엔진 6.2 설치파일이 들어있습니다.


 

그럼 바로 치트엔진 6.2 설치파일을 실행시켜 설치마법사를 불러오죠.


 

일단 Next 를 눌러서 진행하면 약관에 동의하는 문구가 나오는데 I accept 에 커서 놓고 Next 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이어서 치트엔진 6.2 다운 설치하는 경로를 지정해줄 수 있는데, 혹시나 경로를 바꾸고 싶다면 Browse 를 눌러줍니다.


 

그럼 경로 폴더 창이 나오는데 여기에다가 자신이 직접 치트엔진 6.2 다운 설치 경로를 바꿀 수 있죠.


 

이어서 프로그램 폴더를 시작메뉴에도 설치할건지 물어보는데, 시작메뉴에서도 설치 경로를 바꾸고 싶다면 Browse 를 클릭.


 

그리고 시작메뉴 폴더에서 자신이 직접 치트엔진 6.2 설치경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시작메뉴에는 치트엔진 다운 설치폴더를 넣기 싫다면 하단의 박스에 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세요.


그리고 이번에는 바탕화면에 치트엔진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치할건지 물어보는데요.


바탕화면에 치트엔진 6.2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치하고 싶다면 네모에 체킹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이어서 이제는 치트엔지 제휴프로그램 설치를 물어보는데 우선 Spotflux 입니다.


 

웹탐색 시 개인정보 보호하는 프로그램이라는데, 같이 설치하기 싫으면 동의안함에 커서놓고 Next !


 

이어서 이번에는 튠업이라는 윈도우문제해결 프로그램 평가판을 같이 깔건지 물어보는데요.


 

이것 역시 함께 설치하기 싫다면 중간의 체크박스를 비우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이제 진짜로 치트엔진 6.2 설치 최종메뉴가 등장했는데 인스톨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치트엔진 6.2 설치 게이지가 차오르면서 인스톨이 시작되는데 잠시 기다려줍니다.


 

모든 인스톨을 마치고 나면 설치 정보가 나오는데 이를 확인하고 Next 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모든 설치가 완료되었고 Finish 버튼을 누르고 마무리 지어주세요.


▲ 치트엔진 6.2 다운 설치 동영상

 


이제 바탕화면에 있는 치트엔진 6.2 바로가기 아이콘을 열어서 치트엔진 6.2 사용법 알아보겠는데요.


 

최초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치트엔진 6.2 사용법 튜토리얼을 원하냐고 묻습니다.


 

물음에 Yes 를 누르면 치트엔진 6.2 사용법 튜토리얼이 열람되는데 솔직히 전부 영어라서 못알아먹어요. 고로 그냥 꺼버리시구요.


 

이제 본격적으로 치트엔진 6.2 다운 설치 이후에 프로그램 창이 열렸을겁니다. 여기서 좌측 상단에 네모체킹된 컴퓨터 돋보기 그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프로세스 리스트들이 쭈욱 나오는데, 이것이 현재 컴퓨터에서 구동되고 있는 프로그램들의 프로세스들이죠.


 

맨 밑에서 3번째줄의 메뉴 중, Window List 를 클릭하면 윈도우버전으로 볼 수도 있는데, 저는 그닥 차이점을 모르겠더군요.


 

이제 프로세스 리스트 중에서 자신이 변경시킬 프로그램을 더블클릭하면 해당 프로그램이 치트엔진 6.2 에 먹히는데, 보통은 게임 등이겠지만 저는 쉬운 설명을 위해 저는 엑셀을 집어넣었습니다. 그리고 변경시킬 수치를 입력하는데, 이 수치는 그 게임이나 프로그램에 기재된 수치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어서 수치를 입력한 창 위의 First Scan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해당 수치의 값을 찾아 좌측에 나열하는데요. 만약 원하는 수치가 안나오면 Next Scan 을 계속눌러주면 됩니다.


 

이렇게 기재된 수치들은 게임상에서 자신이 바꾸고자 하는 수치인데 이것들을 드래그로 선택하시구요.


 

아래 창에다가 드래그로 옮겨주시면 이렇게 치트엔진 6.2 코드변경이 준비되죠.

이제 1개 혹은, 다수의 수치코드를 선택한 다음에 Enter 키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해당 수치 값을 바꾸는 치트엔진 6.2 프로그램 창이 나오는데요.


 

나타난 프로그램 창, 여기다가 자신이 원하는 숫자 수치로 바꾸어줍시다.


 

그러면 위와 같이 찾아낸 숫자 수치들이 원하던 값으로 변경되는데, 게임 상에서는 찾았던 숫자들이 바로 바꾼 숫자로 변경되는 것이죠.

※ 물론 이것이 안먹히는 게임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


 

그렇게 치트엔진 6.2 사용을 마치고 프로그램을 끌때에는 해당 값 정보를 저장시켜놓을 수도 있습니다.


끝으로 만약 치트엔진 6.2 프로그램을 삭제시키고 싶으면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들어가 목록을 찾아 지워주시면 되는데요.


 

모든 삭제를 마치면 해당 프로세스 등이 깨끗하게 지워지는데, 만약 치트엔진 제휴프로그램을 같이 깔았다면 얘네들은 따로 찾아서 각각 지워줘야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