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레프트 1.4.6 + 자바

MOJANG 의 전유물 마인크레프트 1.4.6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불꽃놀이와 인챈터북, 성탄절 선물상자 등이 업데이트 된 이번패치에서는 인챈터 등에도 상당히 추가되는 요소들을 많이 넣어서 선택폭이 넓어졌더군요. 이와 더불어 마인크레프트 자바 파일도 찾아올렸으니 필요하신 분 가져가세요.


 ■ 마인크레프트 1.4.6 다운로드

 


 ■ 마인크레프트 자바 다운로드



 ■ 마인크레프트 1.4.6 다운 및 구동

 

고로면 이제 마인크레프트 1.4.6 다운 받고 구동시키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우선, 올려놓은 마인크레프트 1.4.6 다운 파일을 실행시켜서 위의 압축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그리고 압축을 풀어보면 위와 같은 파일들이 있는데, 이중에서 박스모양의 파일을 실행시켜줍니다. 이 파일이 마인크레프트 실행파일이죠.


 

근데 이때 만일 오류메시지가 뜨면서 마인크레프트 실행이 안된다면 아마도 여러분의 컴퓨터에 자바라는 프로그램이 없어서인데요. 게임과 함께 올려놓은 마인크레프트 자바 다운 파일을 실행시켜 다운로드 후 압축푼 파일을 실행시킵니다.


 

그리고 바로 설치 후, 다시 게임 실행파일을 열어주시면 런쳐가 올바로 구동될겁니다. 이 이유는 마인크레프트 게임이 자바라는 코드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게임이라서 그런 것이죠.


 

이제 위와 같이 마인크레프트 런쳐 화면이 나왔을 것인데, 여기서 Username 에 자신이 쓸 아이디를 적고 그 아래, Force Update 에 체크를 표시해주신 후, Enter Game 버튼을 눌러줍니당.


 

그럼 위와 같이 업데이트가 시작되는데, 만일 마인크레프트 1.4.6 이상 버전이 출시되었다면 해당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근데 또 여기서 혹시나 위 스샷과 같이 Bad video card drivers! 라는 오류메시지가 등장하면 비디오카드 옵션을 바꿔줘야하는데요.


 

뭐 PC 운영체제마다 좀 다를 수도 있는데 윈도우를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우선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팝업메뉴 중, 속성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디스플레이 등록정보 창에서 설정 탭으로 가서, 아랫부분의 고급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플러그 앤플레이 모니터 창이 뜨면 문제해결 탭을 눌러주시는데요.

 

여기서 하드웨어 가속 부분의 바를 위와 같이 옮겨주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 적용시켜줍니다. 그리고 다시 게임을 실행시키면 원활히 구동될텐데, 만일 이래도 비디오카드 오류메시지가 뜬다면 아마 그래픽 카드를 바꿔주셔야 게임이 실행될 듯 합니다.


그럼 이렇게 오류를 다잡은 다음 다시금 게임실행파일을 실행시켜 아이디와 업데이트 체킹 후, 모든 업데이트를 마치고 게임화면으로 돌입합니다.


 

혹시나 최초 위와 같이 마인크레프트 1.4.6 영문판이 뜰 수도 있는데, 이때에는 Options... 메뉴로 들어가 Language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여기서 한국어 (KR) 항목을 찾아 선택하고 아래 완료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마인크레프트 1.4.6 한글어로 변환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까도 말했듯이 만일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다면 더 최신 버전으로 버전업이 되어있겠죠?


 

그리고 마인크레프트 택스처팩을 적용시키고 싶으신 분은, 택스처 팩 메뉴로 들어가 택스처 팩 폴더 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타난 폴더에 자신의 택스쳐 팩 파일을 넣고 생성된 택스쳐를 선택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모든 과정을 끝내고 새로운 세계를 생성시켜 마인크레프트 1.4.6 즐겜하세여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