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1.4.6

폭죽과 폭죽쏠때에 필요한 화약의 추가로 불꽃놀이가 가능하고, 화로나 디스팬서 혹은 작업대 등에다가 버튼이나 표지판을 붙이며, 모루에서 인챈트 북과 무기 및 방어구들을 인챈트하는 업데이트가 추가된 마인크래프트 1.4.6 입니다. 현재는 버전이 업뎃되었기에 버전체인저를 가지고 마인크래프트 1.4.6 간편설치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1.4.6 다운로드

 


 ■ 마인크래프트 1.4.6 설치 전용 버전체인저 다운로드

 



 ■ 마인크래프트 1.4.6 설치방법

 

먼저 올려놓은 마인크래프트 1.4.6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면 위 Minecraft 1.4.6 ZIP 파일을 받아서 압축을 풉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파일들이 있는데 우선 Minecraft 파일을 실행시켜 최초 게임을 한번 시작하세요.


그리고 게임을 종료시키고, 마인크래프트 1.4.6 설치 위해서 버전체인저 파일을 다운받아 압축 풀고 실행시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마인크래프트 1.4.6 간편설치 하기 위한, 버전체인져가 열리는데요.

 

마우스의 바퀴 휠을 내려가면서 Full_1.4.6 이라고 되있는 버튼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Full 1.4.6 을 클릭하면 오른편에 있던 체인지 버튼도 푸르게 변하는데요.


 

체인지버튼을 누르면 이게 마인크래프트 1.4.6 설치 게이지로 바뀌면서 차오릅니다.


 

그리구 전체 게이지가 다 차오르면 마인크래프트 1.4.6 설치 완료되었다고 뜨는데 OK 누르고 나갑시다.


 

그다음에 다시 게임을 실행시키는데, 이때에 위와 같이 체크박스를 체크해놓으면 절대 안됩니다 !



옛날같으면 위 마인크래프트 1.4.6 간편설치 동영상처럼 체크박스치고 게임에 들어가면 마인크래프트 1.4.6 설치 되지만 지금은 버전이 바뀌어서 다른버젼으로 업뎃되니까 절대 체크박스는 비우고 들어가세요.


그밖에 만약에 베드 비디오카드 드라이버 오류창이 나오면, 바탕화면 -> 오른마우스클릭 -> 속성 -> 설정탭 -> 고급버튼 -> 문제해결탭 -> 하드웨어가속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두칸 옮기고 적용시켜준 다음 다시 게임실행하면 됩니다.


 

그럼 지금까지 설명한 마인크래프트 1.4.6 설치 방법 대로, 게임에 들어가보겠습니다.


 

MOJANG 로고 에 이어서 등장한 게임메인화면의 좌측 하단을 보면 마인크래프트 1.4.6 설치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죠. 마지막으로 한글판으로 언어전환하려면 버전표시 위에 있는 조그만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마인크래프트 1.4.6 언어 간편설치 가능한데, 여기서 한국어를 찾아 선택해주면 끝 !


 

그럼 이제 한글언어팩이 적용된 마인크래프트 1.4.6 설치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1.4.6 설치 방법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잘 모르는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욧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