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마치2 한글판

가상서버를 네트워크상에 구성하여, 입장한 유저들과 함께 여러가지 게임이나, 프로그램의 멀티이용이 가능한 하미치2 한글판 입니다. 이는 주문형이자, 게잇-중앙집중-메시 네트워킹으로 연계되며, 무인이나 중앙집중 엑세스 제어, 네트워크 관리나 복원, 클라이인트의 구성관리 등을 도맡을 수 있죠. 국내에서는 몇몇 특정게임들의 멀티플레이를 위해 잘 사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하마치2 첨부 파일 (한글판)

 


 


 ■ 하마치2 한글판 다운 사용법

 

우선 위의 하마치2 한글판 첨부 파일을 실행해서 hamachi2.zip 압축파일을 내려받으세요.


 

그다음에 하마치2 다운 했던 압축파일을 풀면 인스톨패키지가 나오니 이를 실행시키도록 합니다.


 

그러면 하마치2 다운로드 설치창이 등장하는데 다음을 눌러서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맨 처음 나오는 설치메뉴는 하마치 사용국가를 정하는 것인데, 아랫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수많은 국가들이 나타나는데, Korean 을 선택하고 넘어가야 하마치2 한글판 다운로드 설치가 됩니다.


 

그리고 이용약관에서는 프로그램 사용시의 주요사항들을 알려주는데, 뭐 그게 그말이니 넘어가시구요.


 

이어서 하마치 다운로드 받아 인스톨 될 경로와 프로그렘 메뉴그룹을 정할 수 있고,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여부 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설치버튼을 누르면 하마치 한글판 다운 설치가 진행되는데 잠시 기다려줍니다.


 

그리고 모든 설치가 끝났다면 위와 같이 완료창이 뜨니 마침버튼을 눌러서 끝을 내도록 합니다.


 

그럼 이제 하마치 한글판 다운로드 인스톨까지 마친 후, 프로그램을 실행토록 하겟습니다.


 

최초 하마치 첨부 프로그램 켰을때 위 스크린 샷 처럼 창이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오프라인 글자 왼쪽에 있는 전원을 클릭해서 켜줍니다.


 

이때 처음 하마치 다운 후, 깔아서 사용하는 사람들은 클라이언트를 등록하라고 나오는데, 이건 뭐 별거없이 쓰고 싶은 자신의 별명같은걸 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새 네트워크 만드는 메뉴와 기존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메뉴가 나뉘는데요.


새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이란, 자신이 가상 서버를 하나 구축하여, 방장이 되는 개념으로 네트워크 ID 에다가 아까 등록한 클라이언트 명을 입력하고, 암호를 원하는 것으로 설정 후 만들기하시면 되구요.


 

다른 사람의 네트워크에 들어가고 싶을땐 기존 네트워크에 가입하기로 들어가, 그 사람의 ID 를 입력하고 해당암호를 넣어 들어가면되는데, 자신의 네트워크에 다른사람이 들어오는 경우도 이와 동일하답니다.


※ 이러한 내용을 담은 하마치2 한글판 사용법 영상들인데, 출처는 우리들의 마인크래프트 카페입니다.


▲ 하마치2 사용법 동영상 (1)

 


▲ 하마치 한글판 사용법 영상 (2)


 


▲ 하마치 사용법 동영상 (3)



 

위에서 본 내용들에 따라 네트워크 구축 및 멀티이용을 활용하시면 되고, 상단의 시스템, 네트워크, 관리 메뉴들에서는 좀 더 세분화되는 클라이언트 설정이 가능합니다.


 

※ 지금까지 하마치 한글판 사용용법 등을 살펴보았는데, 사용 중에 문의사항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