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usb 드라이버

갤럭시S 시리즈, 갤럭시노트 시리즈, 갤럭시탭 시리즈 등등 다양한 SAMASUNG 의 스마트기기 혹은 각종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전세계의 사람들이 가끔씩 골머리 썩히는 일이 바로 컴퓨터와의 연동문제일 것입니다. 때때로 usb 단자연결이나 호환에 있어서 오류가 나면 상당히 갑갑한데, 이러한 문제는 최신버전의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손쉽게 해결된답니다.


 ■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 및 사용설명

 

일단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파일실행이후, SAMSUNG_USB_Driver.zip 파일을 내려받습니다.


 

그리고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았던 zip 파일의 압축을 풀어보면 위의 설치파일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설치파일을 실행시키면, 현재 최신버전의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설치되는 인스톨가이드에 따라 위의 영상처럼 깔아주시면 해당 컴퓨터에 드라이버가 적용되는데, 주요 부문을 살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설치진행 도중에 언제든지 취소버튼이나 창의 X 를 눌러서 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취소가 가능합니다.


 

설치진행 시에는 처음 선택사항이 바로 사용자의 희망 언어와 사용 국가 및 지역인데요.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다양한 언어와 국가 및 지역별의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어서 다음 메뉴로 넘어가면 바로 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메뉴가 뜨는데요.


 

설치버튼을 누르기 전에 경로설정 버튼 (... 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을 눌러서 기본경로 외에 원하시는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경로가 있으면 바꿀 수 있구요.


 


※ 설치버튼을 눌었을때에, 위와 같이 이미 삼성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가 되어있다는 문구가 뜰 수 있는데, 이때에는 그냥 무시하고 계속설치하는 것에 동의하세요. 지금 제가 가져 온 파일이 현재 최신버젼인데 아마 이미 깔려있는 것은 구버전이라 최신기기에 적용이 안 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이죠.


 

그렇게 인스톨을 진행하면 이제 인스톨게이지가 쭉쭉 차오르는데 잠시 기다려줍니다.


 

그리고 삼성 usb 드라이버 프로그램의 모든 설치과정이 끝나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오는데 여기서 마침버튼을 누르시고 종료하시면 SAMSUNG 기기들과 컴퓨터간의 호환문제나 각종 오류등이 더이상 발생하지 않으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