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오니 3d 다운 공략

2013. 1. 21. 18:02

 

 ■ 아오오니 3D

아기자기한 그래픽에서 호러포스를 뻥뻥 뿜어주시던 우리의 보라빛요괴가 아오오니 3D 로 돌아왔습니다. 일전의 투디버젼에서 쓰리디 엔진을 탑재한 이번 작품에서는 꼭 FPS 같은 게임을 하듯이 시점이 일인칭으로 구현되어 더욱 공포심을 유발하죠. 뜬금없이 요괴녀석이 튀어나올때는 정말 한번씩 깜놀할 수 밖에 없어집니다.



 ■ 아오오니 3D 다운로드 (아오오니 3d 공략 포함)

 

 


 ■ 아오오니 3D 다운 및 구동

 

먼저 올려둔 아오오니 3D 다운 파일을 실행시켜 AOOni3d_V03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구 압축을 풀어주시면 위스샷과 같이 폴더와 파일들이 들어있는데, 우측 상단의 파일이 게임실행파일이구, 아오오니 3D 공략 파일은 영어와 한글 두버전으로 있는데, 뭐 게임자체의 플레잉타임이 길지 않고 플레이도 복잡하지 않은 관계로 기초영어만 아셔도 아오오니 3D 공략 영어본으로도 이해가실겁니다.


 

이제 게임실행파일을 열어보시면 위와 같이 Configuration 창이 뜨는데, 이곳에서 출력되는 스크린비율과 그래픽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그래픽 탭 옆의 인풋탭으로 가보시면 게임조작키를 볼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이동과 아이템 줍는 것, 문을 여는 것 등만 쓰이죠. 키는 움직으는게 WSAD 이고, 아이템 줍거나 문여는 것이 마우스우클릭입니다.


 

이제 설정창 하단에 있는 Play!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딩 후, 아오오니 3D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오랜만에 보는 듯한 보라색요괴가 우리를 맞이하는데, 아오오니 3D 메인화면에서는 관련 제작자, 웹사이트 등을 조회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제 아오오니 3D 메인메뉴의 Start 를 클릭해서 게임에 들어서면 최초 요괴의 집에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음산한 분위기의 저택 정면으로 요괴의 액자가 을씨년스럽게 걸려있군요.


 

우선 양갈림길을 각각 수사해보면 우측통로 끝의 방이 문이 열리는데 안을 조사해보죠.


 

방의 한 가운데에 보시면, 조명이 내리쬐는 곳에 열쇠가 하나 떨어져 있는데 이를 입수합니다.


 

그리고 반대방향의 좌측 통로에 있는 문 잠긴 방으로 궈궈하는데, 뭐가 갑자기 튀어나와도 이상하지 않겠네요.


 

통로의 끄트머리에는 요괴의 액자가 크게 걸려있는데, 처음하시는 분들은 이거보고 녀석이 나타난줄 알고 놀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제 아오오니 3D 열쇠를 사용해서 문을 여시면 되는데, 열쇠사용은 잠긴문을 열때 자동으로 사용되므로 신경쓰지마세요.


 

그리고 안을 들여다 보시면 책들이 빽빽하게 꽂혀있는 도서관이 들어서있는데, 먼저 표부터 찾으시구요.


 

도서관 좌측에 있는 책상위를 보시면 열쇠가 놓여있습니다. 그럼 이 열쇠를 입수하는데 여기서 주의 !


 

바로 열쇠를 입수하자말자 아오오니 3D 의 보라빛 향기를 물씬 풍기고 요괴녀석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스무스하게 다가오는 녀석...얘가 오는지 안오는지 확인하면서 도망가면 금방 잡히니 유의하세요.


 

아오오니 3D 죽음을 무릅쓰고 찍은 스샷에 보시면, 조명의 유무에 따라 녀석의 빛깔이 변합니다.


 

도서관에서 등장한 녀석은 우리가 도서관을 나와도 계속해서 우릴 잡으로 쫓아오는데요.


 

아오오니 3D 에서의 녀석은 은근히 표정이 상당히 푸근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푸근해보이는 녀석에게 잡힌다면?!


 

바로 이렇게 아오오니 3D 게임오버 화면과 함께 다이되어버리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됩니다.




※ 최초 등장한 녀석에게서 도망가야 할 곳은 위 영상에 보이는 아오오니 3D 스타트지점의 2층 문인데, 헤매지말고 위치를 잘 기억하도록 하시구, 나머지 공략은 압축 푼 파일의 아오오니 3D 공략 파일을 참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