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3 USB 드라이버

삼성의 다양한 IT 기기들을 사용하는 이들의 숫자가 이제는 국내를 넘어 전세계로 확장되고 있는데요. 특히나 스마트기기같은 경우에는 업데이트 일수가 빠른 나머지, 최신기기의 경우에는 컴퓨터와 호환이 늦어지는 때도 많습니다. 갤시리즈는 이러한 범주의 한 가운데를 차지하고 있다해도 될텐데, 갤럭시S3 USB연결 문제를 해결해주는, 갤럭시S3 USB 드라이버 입니다.


 ■ 갤럭시S3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 갤럭시S3 USB 드라이버 다운 및 사용법

 

그럼 갤럭시S3 USB연결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갤S3 USB 드라이버 다운 및 사용법을 알아보겠는데요. 우선 갤럭시S3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파일을 실행시켜서 위 압축파일을 받으세요.


 

이어서 압축을 풀어보면 위와 같이 SAMSUNG_USB_Driver 실행파일이 나오는데요. 이녀석이 갤S3 USB연결 문제를 해결해주는 통합드라이버 최신버전입니다.


 

이제 바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며는 위와 같이 갤럭시S USB 드라이버 설치마법사가 나타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면은 갤럭시S USB연결 문제가 발생하는 전개국을 위해서 세계 각나라의 언어와 지역지원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이제 이곳에 한국어와 대한민국의 언어 및 국가를 찾아선택하고 다음버튼을 눌러 진행합시다.


 

그러면 갤럭시S3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창이 나오는데, 이곳에서 만약에 설치되는 경로를 바꾸고 싶다면 중간에 있는 ...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폴더 찾아보기 창에서 원하는 경로를 지정해줄 수 있는데, 뭐 원래 지정되어있는 위치에 깔아도 아무 이상없습니다.


 

그렇게 설치를 시작하면 이제 갤럭시S3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게이지가 차오르는데, 다찰때까지 대기합시다.


그런데 갤S3 USB 드라이버 설치시에 위와 같이 이미 설치되어있다는 창이 떠도, 현재 깔고 있는 파일이 최신파일이니까 무시하고 설치하는걸 추천합니다.


그밖에 갤S3 USB연결 드라이버 설치 도중에, 창을 꺼서 설치중지하실 수 있으니 참조하세요.


 

끝으로 갤럭시S3 USB 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를 마쳤으면 이제 위 창이 뜨는데 마침을 클릭하고나면 이후 최신기기의 삼성 갤럭시S USB연결 오류 문제가 말끔히 해결됩니다.



▲ 삼성 갤럭시S3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동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