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necraft 1.4.7 + javaw

현시간, 가장 최신버젼인 Minecraft 1.4.7 파일과 javaw 파일입니다. javaw 파일은 자바라는 프로그램으로써, Minecraft 게임이 이 자바코드로 이뤄졌기때문에 게임실행할때 필수적으로 컴퓨터 운영체제에 깔려있어야하는 것으로 없으신 분은 필히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 Minecraft 1.4.7 다운로드



 ■ Javaw 다운로드


 


 ■ Minecraft 1.4.7 다운 및 실행방법

 

먼저 게임을 실행시키기 위해, Minecraft 1.4.7 다운 파일을 실행해서 위에 보이는 Minecraft 1.4.7 zip파일을 받아주세요.


 

그리고 압축을 풀어보면 위와 같이 파일들이 있는데 이중에서 Minecraft.exe 실행파일을 열어줍니다.


 

그러면 Minecraft Launcher 창이 뜨는데, 여기에서 유저네임에 자신이 사용할 닉넴을 적고 그 밑의 Force Update 체크 후, Enter Game 을 눌르고 게임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Updating Minecraft 라고 창이 바뀌면서 Downloading packagers 가 진행되는데요.


 

그렇게 기다리다 설치바가 끝까지 차고나면 이제 위와 같이 모장의 엠블럼이 등장하게 되죠.


 

그리고 게임화면이 등장하는데, 왼쪽 아래를 보면 Minecraft 1.4.7 다운로드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고, 만약에 위 스샷처럼 영어로 게임이 열렸으면 버전표기 위에 있는 돋보기 그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위와 같이 Minecraft 1.4.7 언어 메뉴가 나오면, 여기서 한국어 (KR) 을 찾아 클릭하고 완료를 꾹 눌러줍니다.


 

이제 다시 게임화면으로 나왔을텐데 아까와는 다르게 모든 언어가 한글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Minecraft 1.4.7 다운로드 업뎃동영상



 ■ javaw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방법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Minecraft.exe 실행파일을 열었을때 위와 같이 "javaw 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가 났을때 해결방법인데요.


 

이때에는 게임와 함께 올려두었던 javaw 다운 파일을 내려받고 압축을 풀고, 위 JAVA Runtime 실행파일을 열어줍니다.


 

그러면 javaw 다운 설치 마법사가 나타나는데, 여기서 오른쪽 아랫부분에 있는 설치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마인크래프트 javaw 다운 설치가 진행되는데 설치마법사에 따라 그냥 진행하면 됩니다.


 

그렇게 마인크래프트 javaw 다운로드 게이지가 차오르기 시작하면 잠시 기다려주는데, 이때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조금 시간이 지체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구 모든 javaw 다운 설치가 완료되면 닫기버튼을 누르고 설치마법사를 종료시키세요.


 

그다음 다시 Minecraft.exe 파일을 열어보면 아까처럼 javaw 오류대신에 Minecraft Launcher 창이 원활히 구동된답니다.


,